상품 검색

HOME>도서>어린이 · 청소년

어린이 · 청소년

본문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9: 시간표현

저자
장영준  교수, 김덕영  그림, 김정욱  구성
  • 가격

    10,800 원

  • 출간일

    2014년 05월 26일

  • 쪽수

    196

  • 판형

    사륙배(188*257)

  • ISBN

    9788964357248

  • 구매처 링크

영문법과 영단어를 익혔어도 실제 영어 문장을 만들 때 어려움을 느끼는 어린이들을 위해 영어의 ‘어법’을 다룬 영어학습만화이다. 카드로 완벽한 영어 문장을 만들면 힘을 얻게 되어 적 캐릭터를 물리칠 수 있다는 이야기 설정을 통해서 영어 어법의 내용을 외우지 않고 만화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9권에서는 생활에서 많이 쓰는 표현들 중 “시간”에 대한 표현을 다룬다. 시간을 묻고 답하는 기본적인 표현은 물론, am과 pm, past와 to, half와 quarter를 이용해 시간 말하기, 시간 전치사 활용하기 등 다양한 학습내용들을 다룬다. 주인공들이 적 캐릭터에 대항해 시간 표현 문장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다양한 시간 표현법들이 머릿속에 들어와 있을 것이다.

교수 : 장영준

중앙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교수.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후 하버드대학교에서 언어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MIT 및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방문학자로 활동했으며, 세계적 언어학자인 노암 촘스키 제자로 한글 및 언어에 대한 색다른 해석을 시도하고 있다. 한국언어학회 총무이사를 역임했고, 현재 한국언어학회에서 발행하는 <언어>지 편집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한국어가 사라진다면』(공저), 『언어의 비밀』, 『한국어 통사구조 새로 보기』, 『응용언어학 사전』, 『언어 속으로』,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시리즈 등이 있으며, 『촘스키, 끝없는 도전』, 『번역과 번역하기』, 『영어에 관한 21가지 오해』, 『최소주의 언어학』등의 책을 번역했다.

그림 : 김덕영

만화 창작팀 그림마루를 결성해 『수학 개념교과서』의 개념 만화 시나리오와 그림을 그렸습니다. 현재는 프리랜서 만화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의 학습만화와 삽화를 제작하며, 우리 어린이들이 밝고 즐겁게 자라길 바라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EBS 과학학습만화 『원더풀사이언스』와 교원 위즈키즈의 『오즈의 탐정』, 국어 관련 학습만화인 『사고뭉치 시리즈』, 『천하영웅 삼국지』, 『광개토대왕기』, 『개념 교과서』등이 있습니다.

구성 : 김정욱

저자(구성) 김정욱은 만화 잡지 《점프》에서 만화 스토리 작가로 데뷔한 후, 다양한 만화와 방송을 위한 글을 써 왔습니다. 펴낸 책으로 《토이솔져》, 《한자마루》, 《로봇세계에서 살아남기》, 《사건과 연표로 보는 만화 교과서 세계사》 등이 있습니다. 현재는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Ⅱ가 이 세상의 어떤 이야기보다 재미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책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